2024,February 24,Saturday

판 반 마이 위원장 “호찌민시 다운타운 개발 싱가포르의 개발을 본받아야”

default

판 반 마이 호민시 인민위원장은 1군 당국에 싱가포르의 도시 개발 및 관리 사례를 따를 것을 적극 주문했다고 Vnexpress지가 13일 보도했다.

수요일 회의에서 마이 위원장은 호민시의 심장부인 1군의 리노베이션 프로젝트 개발이 ‘너무 느리고’ 비효율적이었다고 지적했다.  그는 “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도심을 관리하기 위해 싱가포르에서 배워야 한다”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싱가포르의 어떠한 도심관리 기법을 배워야 한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없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마이 위원장은 지역 당국에 호황을 누리고 있는 대도시의 중심지로서의 위치를 활용하기 위해 1군에서 밤낮으로 더 많은 행사를 개최하라고 말했다.

마이 의장은 또한 사이공 강을 더 잘 활용해야 한다고 말하며 더 많은 관광 활동을 만들 수 있다고 제안하면서, 관광객을 괴롭히는 불법 상인들을 단속을 촉구했. 1군 당국에게 더 많은 공중 화장실을 건설을 독려했다.

Vnexpress 2023.04.13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