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9,Friday

[주목] 비엣젯 국제선 공짜 티켓 프로모션 시작

비엣젯항공은 오늘부터 4월 25일까지 일본, 대만, 한국, 홍콩행 항공권을 0동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 주간을 시작한다고 21일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4월 19일 자정부터 4월 25일 자정까지 베트남과 일본, 대만, 한국, 홍콩을 연결하는 모든 노선에 적용되는 0동 항공권을 비엣젯항공 웹사이트와 비엣젯항공 모바일 앱에서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다.

이떄 구입한 프로모션 티켓의 비행 기간은 2023년 5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베트남과 일본, 대만(중국), 한국, 홍콩(중국)을 연결하는 30개 이상의 노선을 운항하는 비엣젯은 유연한 운항 스케줄과 다양한 우선 순위, 스카이보스 비즈니스, 스카이보스, 디럭스, 에코 등 항공권 클래스의 풀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user image

비엣젯 스카이조이 로열티 프로그램에 등록하면 최대 3,000 스카이포인트를 적립하여 스카이조이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베트남 및 전 세계 쇼핑 및 여행 브랜드뿐만 아니라 비엣젯 항공권 및 250개 이상의 음식 바우처를 교환하는 등 매력적인 인센티브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skyjoy.vietjetair.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Vnexpress 2023.04.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