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FV종합병원 2014년 베트남 최고 국제종합병원상 수상

세계 선도 종합병원, 정형외과 부문 5성급으로 평가


FV종합병원이 세계 의료기관 평가 기관인 International Healthcare Commission (IHC)로부터 올해 3가지 부문에서 수상하며 베트남 대표 종합병원으로서의 입지를 재확인했다. 2009년 미국에 설립된 IHC의 임무는 전 세계 의료기관의 검증된 실적을 근거로 평가하여 환자는 물론 관련 의료진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국제 수준의 의료기관을 선택할 수 있도록 안내자 역할을 하는 것이다.

IHC로부터 수여받은 상은 올해 FV에서 건강관리를 받은 외국인 환자량, 수술량, 고객서비스 우수성을 바탕으로 평가되었다. 이번 국제기관의 좋은 평가는 FV종합병원의 건강관리 수행 능력과 외국 환자들에게 제공된 의료서비스 질이 반영되어, 전문성과 임상경험 등의 자격 요건을 갖춘 전 세계 몇 안 되는 의료기관만이 인정받았다.

FV종합병원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발전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 ‘베트남에서 세계수준의 의료서비스 구현’이라는 임무를 실현시키기 위한 좋은 격려와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96 262 783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