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y 28,Tuesday

신풍제약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에 구충제 기부

6개월마다 학교 전교생과 교직원의 건강을 위해 구충제 후원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손성호)는 2023. 9. 27.(수) 본교 반얀트리홀(발전기금 명예의 전당)에서 신풍제약(신풍대우파마베트남 법인장 홍상기)로부터 구충제(ALZENTAL) 3,000상자를 기부 받아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신풍제약은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와 지난 2022. 11. 18. 『학교에 제공 가능한 의약품』을 2년간 기부하는 업무 협약을 맺은 후 6개월마다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전교생과 교직원의 건강을 위해 꾸준히 구충제를 후원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후원한 구충제는 모두 8,600상자에 이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신풍제약 김홍식이사는 “정기적인 구충제 섭취로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앞으로도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학생들을 위한 사랑과 나눔의 실천 기부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며 기탁의 뜻을 밝혔다.
손성호 교장은 “우리 학교는 6개월마다 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관리를 위해 모든 학생과 교직원이 구충제를 섭취하고 있다. 특히 해외 생활에서 건강관리가 중요한데 신풍제약에서 매번 구충제를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에서는 개인, 단체, 기업으로부터 상시로 학교발전기금(금전 또는 물품)을 접수하고 있으며, 기부자는 반얀트리홀(명예의 전당)에 영구히 헌액된다. 기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기업)는 학교 행정실에 직접 기부하거나 계좌 입금을 통해 후원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학교 행정실(028-5417-9021) 또는 홈페이지(http://kshcm.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