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September 29,Tuesday

한인여성사회 발전기금 마련 제2회 한인회장배 골프대회

123
금번 호찌민한인회에서는 작년에 이어 한인회 여성가족위원회의 주관으로 한인여성사회 발전기금마련 “제2회 한인회장배 여성골프대회”를2013년 10월 24일(토) 빈증 트윈도브즈 골프장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대회는 여성골퍼들을 포함하여 102명이 참가하여 각자 그동안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이 날은 날씨도 매우 좋아 모든 참가자들이 수준 높은 경기력을 보여 줌으로써, 빠른 시간내에 대회를 무사히 마칠수 있었다. 김종열 한인회 수석부회장은 축사에서 대회 준비중에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금번 대회가 여성골퍼들의 많은 참가로 대회를 무사히 마칠수 있어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고, 금번 골프대회에 후원과 협찬을 해주신 업체와 개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였다.

또한 금번 대회를 통하여 우리 호치민 여성사회가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고 하였다.이 날 경기를 마친 후 가진 시상식및행운권 추첨에서는 여성관련상품들이 많아 모든 참가자들이 당첨될때 마다 매우 기뻐하며 행복을 만끽하였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김은희(77타)씨가 Best Gross를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하였고, 럭키드로우에서는 김현숙님이 스카이마트(대표 이용한)에서 후원한 한국왕복 항공권에 당첨되는 행운을 차지하기도 하였다.

또한 이 날 참가한 모든 여성 골퍼들은 내년 대회는 더 많은 여성골퍼들이 참가하여 더욱 수준 높은 대회로 발전되길 기대하면서 아쉬운 작별을 고했다.

특히 금번 행사에서 걷친 수익금 중 독거노인돕기 기금으로 5,000,000동, 노인회 발전기금으로 30,000,000동 그리고 호치민한인회 떵빈지회 한베가족 문화활동 지원금으로 50,000,000동이 전달되었다.

문의 3920 1610~1(한인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