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3,Saturday

LG전자, 호찌민에 대형 고객체험공간 ‘어나더사이공’ 개설

도이머이 세대 겨냥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젊은세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수요가 급증하는 호민에 LG 가전만의 가치와 편리함을 체험하는 대형 고객경험공간 ‘어나더사이공(Another Saigon)’을 개설, 23일 문을 연다고 인사이드비나지가 22일 보도했다.

최근 베트남은 인터넷과 소셜미디어에 익숙하고 외국 브랜드와 문화를 즐기는 ‘도이머이(Doi Moi)’세대를 주축으로 시장경제가 활성화되고 있다. LG전자는 이같은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LG 혁신가전을 경험하는 공간을 만들었다.

도이머이는 베트남어로 ‘쇄신’이라는 뜻이다. 도이머이 세대는 1986년 사회주의 시장경제를 목표로 베트남이 수립한 도이머이 정책 시기에 태어난 2030세대를 말한다.

LG전자는 어나더사이공을 통해 베트남 고객들에게 더 나은 삶과 미래에 대한 낙관적 메시지를 담은 LG전자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스 굿(Life’s Good)’을 알린다.

어나더사이공은 지상 5층 규모로 ▲‘모두의 더 나은 삶(Better Life for all)’을 위해 LG전자가 실천하는 ESG 경영성과를 볼 수있는 ‘ESG존’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하는 ‘오브제컬렉션존’ ▲LG씽큐 앱에서 원하는 컬러만 선택하면 냉장고 색상을 바꾸는 ‘무드업 스테이지’ 등으로 구성돼 운영된다.

ESG존에서는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외관에 적용해 순환경제를 실천하는 에어로퍼니처와  환경을 오염시키는 세제나 별도의 화학물질을 사용하지않고 의류를 섬세하게 관리하는 스타일러를 체험할 수있다.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로 몰입감 넘치는 슈팅게임을 즐기는 공간과 LG 세탁기•냉장고•에어컨에 적용한 컴프레서와 모터 등 가전의 핵심부품 기술력을 볼수있는 전시존도 마련했다.

LG전자는 베트남 현지 친환경브랜드와도 협업했다. 업사이클 디자인그룹 ‘동동’과 협업해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적용한 런드리백과 공정무역을 통해 생산된 원료로 음료를 만드는 ‘카카오랜드’와 협업한 음료를 판매한다.

LG전자는 LG 프리미엄 가전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알리기 위해 국내에서도 ‘그라운드220’, ‘어나더키친’, ‘어나더바이브’,  ‘어나더하우스’, ‘어나더스타일’ 등 다양한 ‘어나더라이프’ 시리즈 체험공간을 운영해오고 있다.

김성재 LG전자 H&A해외영업그룹장은 “LG 프리미엄 가전이 주는 차별화된 가치를 해외고객들도 체험할 수있도록 고객경험 공간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드비나 2023.12.2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