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5,Sunday

POSCO SS-VINA 고객사 초청 컨퍼런스개최


POSCO SS-VINA는 한국뿐만 아니라 베트남 내에서도 명실상부한 POSCO에서 100% 투자한 철근/형강 제조 업체이다. 연산 100만 톤의 형강, 철근 생산 프로젝트로 2010년부터 진행한 POSCO SS-VINA 는 2015년 초부터 공장 가동을 시작 하여, 고품질의 철근과 베트남에서는 유일하게 중 대형 형강을 생산하게 된다.

이에 지난 1월 14일(수)에 롯데 레전드 호텔에서 POSCO SS-VINA 고객사 초청 컨퍼런스 행사가 한국, 베트남 고객사 약 124사, 2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POSCO SS-VINA 의 유주열 법인장은 철저한 제품 품질 관리와 친환경 적인 프로세스 및 고객과의 동반성장, 다양한 지역사회 발전 프로그램을 통해 베트남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지역사회로부터 존경 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참석한 베트남 철강협회 Ho Nghia Dung 회장은 “2014년 경제환경이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철강협회와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베트남 철강소비량이 전년 대비 16% 증가 하였으며 POSCO SS-VINA가 베트남 시장의 다양한 철강수요를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형강류 및 철근 제품을 공급하게 된 것을 축하하고, 협회의 지원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이 날 참석한 고객사들은 POSCO SS-VINA 의 시작을 함께 축하였으며, 지속적인 협력관계의 발판을 다지는 자리가 되었다.

POSCO SS-VINA

POSCO만의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시스템을 도입하여 그동안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였던 중대형 형강의 내수공급이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품질, 납기, 재고 문제 등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