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June 23,Sunday

코참연합회,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에 건축기금 5억동 후원

베트남한인상공인연합회(KOCHAM) 최분도 회장과 김년호 수석부회장은 5월 14일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를 방문하여, 3월 7일 총회에서 승인받은 5억동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코참연합회 최분도 회장은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는 베트남 재외 한국 자녀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재외국민 수 증가로 인한 입학 난과 시설 부족 문제 해결을 위해 코참은 5억동의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이 후원금이 학교의 신관 건축에 도움이 되어 더 많은 재외국민 자녀들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손성호 교장은 “KOCHAM으로부터 받은 후원금은 학교 신관 건축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후원금 덕분에 더 많은 재외국민 자녀들이 양질의 교육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KOCHAM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