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August 5,Thursday

대한노인회 베트남 지회

장학금전달

456h

대한노인회 베트남지회 장학금 전달식이 지난 2015년 10월 28일 PHAN SAO NAM 중등학교(657 Dien Bien Phu, p1. Q3)에서 거행되었다. 당일 이순흥옹(국가유공자베트남협의회회장), 구자익옹 등 노인회 간부, 한국학교 교장과 선생, 및 장학금 해당학생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양필석 회장은 “베트남에는 두뇌가 우수하고 성실하지만 가난하여 학업을 제대로 이어 나가기 어려운 학생들이 많이 있다.

이에 본 노인회 지회에서는 이같은 취지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소정의 금액을 장학금으로 지급하여 아이들의 학업의식 고취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아울러 형편이 되는 한 정기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을 도울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에 학교측은, “한국교민들이 생면부지의 아이들을 생각하고 이렇게 도움을 주니 너무나 감사하다. 은혜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학생들이 학업에 더욱 매진하도록 이끌겠다”고 화답했다.   문의 090 373 741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