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ember 25,Wednesday

눈꽃빙수 &컵밥 전문점 “스쿨버스”

jungang 01

스쿨버스

추억은 스쿨버스를 타고 온다.

은 분들이 무얼 먹을지 종종 기자에게 맛집이나 장사가 잘 되는 음식점을 묻는다.
음식 맛은 제작기 다르고 취향이 다르므로 꼭 찝어서 어느 집이 맜있다고 맣라기는 어렵다. 하지만 그런 말을 듣고 내 촉이 그냥 있을 수는 없기에 가지고 있는 정보들을 모아모아 찾아낸곳이 바로 푸미흥 스쿨버스 !!

학교말고 눈꽃빙수와 컵밥 먹으러 가요 ~~~

무심한 우유의 완벽한 변신! 눈꽃빙수.

안담하니 깨끗한 스쿨버스는 배달로 대박난 곳이다.살짝 들러본 가게안에 조금은 낯선 냉장고가 눈에 들어와 무언가 했더니 얼음을 넣어 갈아내는 빙수기가 아닌 눈꽃얼음을 만들어 내는 빙수용냉장고란다. 우아한 얼음이 위생적으로 함박 웃음을 지으며 고객들 눈앞에 살포시 내려 앉는다.나온다. 그 위에 손님의 취향대로 과일과 망고, 아님 팥으로 나우어진다.

<눈꽃빙수를 제대로 맛 보는 방법>

하나 ! 팥과 빙수를 절대 비비지 말것. 빙질의 특성상 얇은 눈꽃 얼음을 비벼 버리면 빨리 녹기 때문이다.

둘 !

눈꽃빙수 윙 팥을 올려 징수와 함께 떠 먹어야지 지대로 된 눈꽃 빙수라지요.
백설꽃 빙수위에 과일 세트빙수와 후레쉬 망고 그리고 새로운 눈꽃 빙수로 골라 먹을 수 있다.

특별한 용기로 메뉴의 특징을 홍보하는 스쿨버스 컵밥 & 추억의 도시락

무언가 빠르고 간단한 걸 상징하는 음식인 공전의 히트작 3분카레는 한국인 누구나가 즐겨 찾는 메뉴다. 이름의 이미지가 담고 있는 개성이 그 만큼 중요하다는 것이다. 스쿨 버스에서는 베트남 최초로 “컵밥”을 개발 했다.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컵밥은 속안에 갖은 재료를 넣어 주먹밥을 만들어 김가루 위에 하연 눈사람 한번 굴려 검정을 만들어 컵위에 담은뒤, 달걀후라이와 스팸을 올려놓는다. 3분 카레처럼 빠르고 간편한 음식을 대표한다.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도시락’은 도시락 세대들의 아련한 옛 기억을 되살려 준다. 그 옛날 양은 도시락에 밥 살짝 깔고, 황금 달걀 후라이 얹어 달걀옷 입은 소시지 반찬에 멸치볶음, 김치볶음, 진미채 와 마지막으로 김가루 올려주고 두껑을 닫고 힘차게 흔들어 먹던 그 알싸하고 아련한 추억의 맛은 스쿨 버스에 가면 맛 볼 수 있다.

스쿨버스

*테이크아웃 전문, 단체주문, 모든메뉴 포장 배달
주소: SB3-2 SKY Garden 1, 푸미흥 / 08 5410 6698
메뉴: 김치&참치 김밥 / 김치불고기 컵밥 / 김치제육컵밥 / 참치샐러드컵밥/ 어린이 모듬컵밥
야채김밥/멸치김밥/매운떡볶이/카보라나떡볶이/추억의 도시락/일본식 우동/
컵 눈꽃빙수, 망고빙수, 과일빙수 / 식혜/ 미숫가루

PDF 보기

1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