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February 24,Saturday

호치민한인회 정기총회 개최

 

 

 

 

user image

 

 

 

 

호치민한인회는 2023년 2월15일 오후4시 한인회관 2층강당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식순에 의거 의장인 손인선 한인회장은 총107명이 참석하여 총회가 성립되었다고 성원보고를 하였다. 이어 2022년 한인회 회계 결산보고가 있었으며 2022년 한인회 활동보고와 2023년 주요업무 및 활동 계획 보고가 이어졌다.
2023년 주요 업무에서 주목할 사항은 교민들의 애로사항인 비자 및 운전면허증 업무를 재개하며, 기존 호치민한인회 홈페이지(www.koreanhcm.org)에 옐로우페이지(한인업체연락처), 한인업체 구인구직, 법률 및 의료자문 페이지를 신설하여 교민들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금번 정기총회는 기존의 정관 및 선거관리규정의 개정안이 상정되어 참석자 전원 만장일치로 가결되었다.
주요 개정 내용은 정관에서는 회원자격조항에 년회비를 납부하는 정회원제를 부활하였으며, 선거관리규정에는 후보자 기탁금을 기존 미화 20,000불에서 미화 50,000불로 상향 조정하였으며 2023년 호치민한인회 감사에는 박재호씨가 선임되었다.
끝으로 의장이 참석자에게 총회 전반에 관한 기타 의견을 물은 바 다른 의견이 없어 폐회를 선포하고 총회를 마쳤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