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y 21,Tuesday

새로운 맛, 멋, 흥 바람이 불고 있는 2군, 타오디엔 – Tran Ngoc Dien 거리 (2)

 

 

또 먹고 싶은 맛, 여운이 느껴지는 멋스러움, 기분 좋은 기억으로 남을 흥, 이 삼박자가 어울러 지면 옛 동네도 새롭고 둘러보는 재미가 있다. 더욱이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하면 매일 보던 우리동네도 새롭게 보이고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현재 가장 핫한,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타오디엔 지역에 골목으로 나눠 낱낱이 소개하는 글을 연재하고 있다.
지난 호에 이어 이번 호에도 TRAN NGOC DIEN 거리의 핫한 가게들을 살펴보자.

 

user image

잠깐 상식!
베트남 내에 골목은 주로 베트남의 영웅들의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Tran Ngoc Dien은 어떤 인물일까?
Tran Ngoc Dien (1884-1944)은 한 여성의 이름이다. Tran Ngoc Dien 또는 Ms. Ba Dien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그녀는 베트남 현대 민속 오페라, 까이 흐엉(Cai Luong)를 연주하는 여성합창단, 동누반(Dong Nu Ban) 극단을 설립한 인물로 재능 많은 배우이자 교사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재능이 다분한 그녀의 성향이 고스란히 담아 있듯이 타오디엔 지역 중에 Tran Ngoc Dien 거리는 가장 활발히 발달하고 최신식의 번화한 상점과 맛 집이 밀집되어 있다.

 

식사를 위해, 약속장소에 가기위해,
나만의 시간을 즐기기 위해 찾은 모든 이들이 모여 있는

Tran Ngoc Dien 골목을 들여다 보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