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July 13,Saturday

돈 부족하다고 톨게이트 역주행한 베트남 차주 벌금 처분

지난 1월 15일 오후 베트남 호민-롱탄-저우자이 고속도로의 한 톨게이트에서 차량 역주행 사건이 발생했다고 다수의 베트남 언론이 21일 보도했다.  

현장 CCTV에는 톨게이트를 지나려던 차량이 후진한 후 차를 돌려 역주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장면이었지만, 다행히 주변에 다른 차량이 없어 별다른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은 해당 차량을 추적해 검거하고, 차주에게 벌금을 부과했다. 검거된 남성은 “톨게이트를 지나려다 돈이 부족한 걸 알았다”며 “100m 정도 역주행했다. 위험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톨게이트로 돌아가서 계좌에 돈을 입금하고 통과했다”고 말했다.

베트남에서는 오토바이 운전습관과 미성숙된 교통안전 의식으로 인하여 고속도로 역주행 사건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같은 날 미투껀떠 고속도로에서도 역주행한 여성 운전자가 검거돼 벌금 처분을 받았다.

user image

씬짜오베트남 2024.01.2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