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새로운 맛, 멋, 흥 바람이 불고 있는2군, 타오디엔Tran Ngoc Dien 거리 (3)

 

 

 

베트남의 골목의 이름은 주로 베트남의 영웅들의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호에 이어 살펴보고 있는TRAN NGOC DIEN골목도 베트남 현대 민속 오페라, 까으흐엉를 연주하는 여성 합창단 동누반 극단을 설립한 인물로 재능이 많은 배우이자 교사로 알려진 여성의 이름이다.
이번 호에서는 다재 다능한 재능을 갖고 있는 TRAN NGOC DIEN의 성향처럼, 가장 핫한 맛집과 멋 그리고 흥이 있는 곳을 소개 한다.

user image

 

페루식 & 일식을 맛볼 수 있는, 틴토

타오디엔, 쩐응옥디엔 골목에 2022년 02월 09일에 오픈을 한 TINTO가 있다.
이 곳은 페루식과 일식을 하나의 음식으로 해석한 퓨전 음식점이다.
신선한 해산물을 판매하는 일식과 페루식의 향신료를 더해 오묘한 맛을 재현해 낸다.
틴토에서 일본의 소주라 불리는, 사케를 베이스로 만든 칵테일 주문을 잊지 말자!
이전에 맛 볼 수 없었던 완벽한 칵테일을 맛 볼 수 있다.

 

 

the brix , 브릭스 

아마도 쩐 응옥 디엔 거리가 핫한 거리로 손꼽히는 이유가 ‘이곳 때문’이라는 말이 날 정도로 ‘고급 음식점’의 모습을 모여 주는 집이다.
꽃문양의 벽돌로 외벽을 높이 올려, 내부의 모습이 궁금토록 설계 하였다. 내부에는 파란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고 야외석으로 준비 되어 있다.
마치 휴양지를 찾은 기분을 들게 하는 이곳은 도시에서 잠시 나만의 휴식을 즐기고 싶거나, 문득 여행을 가고 싶을 때 찾으면 기분 전환에 좋은 곳이기도 하다.

A. 26 Đ. Trần Ngọc Diện,Thảo Điền, Quận 2
Fb. thebrixsaigon | insta. hebrixsaigon

 

 

 

Clay , 클레이

Clay는 유니크하고 컨셉으로 칵테일과 저녁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타오디엔 뒷편에 사이공 물줄기를 바라보며 즐기는 칵테일 한 잔은 최고의 맛과 기분을 선사한다.
쩐 응옥 디엔 골목의 가장 깊숙한 골목에 있어도 clay는 ‘나만 알고 싶은’ 유니크한 맛집이자 멋이 있는 집이다.

 

 

 

BAOGI , 보아지 

쩐 응옥 디엔 거리에서 가장 최근에 오픈한 이곳은 검고 새빨간 외관으로 유추할 수 있듯, ‘홍콩식 전문점’ 이다.
붉은 인테리와 간접조명이 압도하는 분위기도 이 집에서 빠질 수 없는 묘미이다.
크리미한 노른자가 일품인 ‘스카치 에그’,
주재료에 따라 맛이 다양한 ‘반 바오’, 불맛을 자랑하는 ‘소고기 볶음면’은 이 집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이다.

이곳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만 영업이니 방문전에 꼭 시간을 확인하자.
또한 음식을 즐기고 싶은 나홀로족이 있다면 테이크 아웃 및 배달도 가능하다.
A. 28 Đ. Trần Ngọc Diện, Thảo Điền, Quận 2

 

 

 

 

한국인들의 소울 푸드, 자장면!
중화요리 전문점, 샹차이

 

과거 중국집은 특별한 날에만 찾아가 자장면과 탕수육을 먹는 특별한 곳이었다. 오랜 시간이 흘러도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잊히지 않는 장면으로 존재하는 장소인 듯하다.
오래 전 돈가스, 함박 스테이크, 전기구이 치킨을 먹었던 경양식 집의 추억처럼 말이다.

그때 그 추억을 되살리고 동시에 가장 맛이 좋은 음식을 손님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샹차이 사이공은 ‘맛있는 음식을 드시게 하기 위해 배달을 하지 않습니다.’는 오래된 사업관을 갖고 있다.
현재 베트남 시장에서 배달이 불가능한 음식을 찾아보기 어렵지만, 고집스럽게 사업관을 유지하는 데에는 맛의 비결이 있다.

아낌없이 들어간 해물과 노오란 면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속까지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짬뽕,
달큼한 감칠맛이 자꾸만 입맛을 당기는 자장면,
새꼼 달콤한 소스와 함께 즐기는 탕수육 등 주문과 동시에 강한 화력으로 빠르게 만들어낸다.

샹차이 사이공에는 6인 룸 2개, 8인 룸 1개, 11인 룸1개, 30인 룸 1개, 등의
다양한 규모의 룸과 총 160석의 초대형 연회장을 완비하고 있다.

주기마다 찾게 되는 중독성 강한 중화요리,
맛깔스러운 맛을 자랑하는 샹차이 사이공으로 가자!

A. 41 Đ. Trần Ngọc Diện,
Thảo Điền, Quận 2, HCM
T. 093 411 06 02

 

 

 

냐쨩의 음식을
사이공에서 맛보다!

베트남에는 지방마다 음식에 맛과 조리 방법이 다르다. 냐짱, 중부지방에서는
생선이 들은 국수나 비빔국수 또는 각종 야채와 고기를 넣고 싸먹는 음식들이 주를 이룬다.
GANH은 100여가지의 냐짱 음식들을 선보이는 집이다. 타오디엔, 쩐 응옥 디엔 거리에 자리한 만큼
냐짱의 음식을 먹고 싶은 외국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기는 것은 당연하고 베트남 현지인들도 찾는 맛집이다.

A. 27a Đ. Trần Ngọc Diện,
Thảo Điền, Quận 2, HCM
T. 1800 888612
월~일요일 9:00~ 23:00
Fb. ganhnhatrang

 

 

 

IWA , 이화

IWA는 일본어로 ‘암석’ 이라는 뜻을 갖은 이곳은 퓨전 일식 레스토랑이다.
마치 지하 동굴에 들어가는 듯한 느낌과 계단을 형상화하여 현대적으로 풀어낸 일본 스타일의 건축물이 특징이다.
해산물과 함께 일식 bbq를 즐길 수 있으며
일본에서 직수입한 무연 흡음시스템 그릴로 고객에게 최대한의 편리함을 선사한다.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일식집을 찾고 있다면 이 집을 추천한다.

W. booking.iwayakiniku.com
Fb. iwajapaneseyakiniku
A. 47 Trần Ngọc Diện, Phường Thảo Điền, HCM
T. 1900 066890

 

 

 

그 외에도 yen sushi premium 일식집, 32 엔터테인먼트 플렉스 등 이색적인 맛집과 멋집이 자리하고 있다.

쩐 응옥 디엔 거리를 걸어보며 각종 상점과 맛집 탐방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