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February 24,Saturday

COBI GROUP

1978년 주방·생활용품 유통 및 제조기업으로 창립된 이래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인 (주)락앤락을 성장시키고 또 한 번의 도약을 이루고자하는 COBI GROUP.
락앤락이 아닌 창업 당시의 사명이었던 하나코비를 통해 한국과 베트남에서 제 2의 도약을 실현하고자한다.
그 제 2의 도약을 선봉에서 진두지휘하고 있는 김재성 전무이사를 만나 호텔/식당/카페 용품 및 상업용 사무가구/인테리어 제품 유통을 위한 코비홈 (COBI HOME) 과 부동산 개발 사업에 대해 알아본다.

COBI GROUP의 그룹 구성을 설명해 달라
• 코비원은 부동산 투자개발 사업을 전개하기 위해 베트남의 경제 중심 호치민에 COBI TOWERⅠ&Ⅱ 랜드마크 빌딩을 개발하여 상업, 업무 시설의 유기적 조합으로 시너지를 창출하면서 베트남의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 코비홈은 호텔/식당/카페 용품 및 상업용 사무가구/인테리어 용품 종합쇼핑몰로 23년 12월 소프트 오픈하여 컨설팅-구매-배송-시공까지 베트남 최초의 원 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국, 중국, 태국, 유럽, 미국 등 세계 각국의 유명 브랜드를 위한 임대 매장, 사무실, 쇼룸을 제공합니다.

• 코비 로지스는 코비홈 쇼핑몰에 인접해 있는 14ha의 대규모 물류단지로서, 일반 물류창고 임대업과 최근 물류업무 전체를 외주 위탁 운영하는 시스템인 3PL(3rd Party Logistics)서비스를 시작하여 베트남 최고의 원스톱 솔루션 물류창고로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