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December 5,Saturday

秀(수) 라온

투득 지역에 떠오르는 가든식당

 

빼어나다는 뜻을 가진 ""와 즐겁다는 뜻을 가진 순 우리말 "라온"의 합성어로 한국의 전통적인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고품격 한국 정통 요리 전문 식당이라는 의미를담고 있다. 임금님께 수라를 올리듯 존경과 정성을 담아낸 맛과 건강이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이 곳에서 맛 볼 수 있다.

 


◀ 대패 삼겹살

무심코 먹던 대패삼겹살 그 바삭함과 감칠맛에 포로가 되었다. 한 손에 상추 한 장 펼치고 밥 한숟가락 올려놓고 잘 구어진 삼겹살에 쌈장 바르고 한 번 두 번 세 번 야무지게 싼 다음 입 크게 아~~ 벌려 쏘옥 넣는다. 입 안 가득 아삭아삭 상추 씹 히고 바삭하고 짭쪼름하면서 고소한 맛이 잘게 부셔진다. 이거이 수라온의 대패 삼겹살 맛이다. 
가격_10만동/200g

매운 돼지갈비찜 ▶▶

 

 푹푹 찌는 이 더운 날씨탓에 입맛이 없거나 기운이 없다싶으면 왠지 입맛을 돋구면서 속까지 든든해지는 그런 음식을 찾게된다. 이 찜통더위에 딱 어울리는 맛이다. 양념맛 일품의 국물 자작하고 나란히 함께 한 흰떡은 하나, 두울, 세엣, 네엣 귀요미~ 바닥에 숨어

있는 떡 찾으면 심 봤다!! 찜맛 더해주는 콩나물, 파채 듬뿍 들어가 그 어디서 맛 볼 수 없는 그 맛. 매운맛에 헉~헉~거려도 마마님! 마법의 가루라도 뿌리셨나?
나도 모르게 그 매운 맛에 자꾸만 빠져 빠져
가격_28만동

 

 

 

 

 

◀ 콩국수

35도가 넘는 더운 날씨로 몸도 마음도 쉽게 지쳐버리는 이 때. 우리 몸과 마음을 쿨하게~ 바로 밭에서 나는 고기  으로 만든 콩국수로 힘내세요. 콩국에 국수말아 넣고 소금(전라도는 소금 대신 설탕을 넣기도 한다)으로 간한 너무도 소박한 재료에 영양이? 하시는 분! 의심은 절대 노노노! 콩단백질에 지방과 녹말의 환상배합으로 영양 뿐 아니라 저칼로리로 다이어트에도 베리 굿.

 

가격_10만동

 

들깨가루 듬뿍 들어간 감자탕
돼지잡내 저리가라고 들깨가루 팍!팍! 넣고 푹 꿇인 사골육수에 감자, 양파, 쑥갓, 팽이버섯 그리고 절대불변 얼큰 칼칼한 국물맛의 비밀병기 양념장 넣고 한 번 더! 보글보글 끓여주면 깊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감자탕 완성! 아 유 레디!! 동글동글 그리 크지도 작지도 않은 입 속으로 쏘오옥 & 오물오물 (으~~ 뜨거버라) 감자탕에 배가 불렀어도 숟가락을 절대 놓으면 안된다. 끓고 끓어 징하게 진해진 국물과 밥의 환상조화의 볶음밥을 먹어야 감자탕 맛의 완성! 진짜 우리네 보양식이라지요~~

가격_28만동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