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Daily Archives: 2021년 October 29일

호찌민시, 유흥시설 영업재개 검토

호찌민시 보건국은 그린존내의 노래방, 디스코텍, 바, 마사지 등 고위험시설로 분류되는 유흥시설의 영업 재개할 것를 인민위원회에 제안했다고 28일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시 인민위원회가 보건국의 제안을 승인하면 유흥시설의 영업은 거의 6개월만에 재개 된다. 현재 호찌민시에는 노래방, 바, 디스코텍 시설만 680개가 넘으며 마사지 시설은 …

Read More »

11월부터 백신접종자 무격리 입국 초읽기?

베트남 문화체육관광부가 백신접종자 관광객의 무격리 입국계획안을 총리실에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Tuoi Tre지가 10월 28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문화체육관광부는 관광업계 및 상공회의소의 비판을 받아들여서 보건부가 주장한 7일 격리를 철폐 하고, 대신 공항 도착시 코로나 테스트를 포함한 의료검사를 진행한후, 음성으로 판명되면 격리 …

Read More »

베트남항공 자본잠식 상황, 주식 11월 3일부터 거래제한 

 호치민증권거래소(HoSE)가 내달 3일부터 베트남항공(Vietnam Airlines) 주식을 투자경고 종목에서 투자제한 종목으로 변경을 결정했다고 10월 28일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이에따라 11월3일부터 베트남항공 주식은 오후장에만 거래된다.  호치민증권거래소의 이번 결정은 베트남항공의 자본잠식 상태가 해소되지 않은데 따른 조치다. 베트남항공은 상반기 8조4580억동(3억7200만달러)의 손실을 기록했으며 6월말 기준 누적적자가 17조8080억동(7억8330만달러)으로 자본금을 …

Read More »

캄보디아, 재개방 계획 발표

캄보디아 정부가 이달들어 코로나19 확산세가 진정되기 시작함에 따라 11월부터 백신여권 입국 외국인에 대한 무격리 관광을 추진하고 있다고 인사이드 비나지가 10월 28일 보도했다 현지매체에 따르면 이달들어 지난 27일까지 캄보디아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200명 이내로 꾸준히 감소하고 있다. 이는 정점이던 지난 5~9월 …

Read More »

한주필 칼럼-시니어 골퍼를 위한 골프 팁

나이가 들면 좋은 점은 많은 부분이 평준화를 이룬다는 것입니다. 많은 세월을 살다 보니 대다수 중간 지대에 다 모이게 되며 너나 나나 별로 다를 게 없어진다는 얘기입니다. 젊은 시절 잘 나가던 미모도 나이가 들면 다 그게 그 모양이 되고, 아파트 한 두 채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