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30,Tuesday

Daily Archives: 2022년 March 10일

씬짜오베트남 03월 10일 데일리 뉴스 PDF 판

데일리 뉴스를 클릭하시면 바로 PDF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  

Read More »

윤석열 전 검찰총장 20대 대한민국 대통령 당선

-대한민국 최초의 비정치인 출신 대통령 등장 -오뚝이처럼 아슬아슬 하지만 험난했던 대선 여정 -0.73%차이 당선 9일 실시된 제20대 대통령 선거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당선이 확정됐다. 10일 오전 6시 20분쯤 개표가 완료되면서 윤 당선인은 1639만4815표를 얻어 48.56%의 득표율을 기록한 것으로 최종 …

Read More »

베트남 코로나19 지배종은 스텔스 오미크론

현재 베트남에서 코로나19 지배종으로 군림하고 있는 바이러스는 오미크론 변이의 하위 변이인 스텔스 오미크론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인사이드비나지가 10일 보도했다. 호찌민시 보건부에 따르면, 시에서 채취하여 분석한 67개의 코로나 바이러스 샘플중 24개는 BA.1(오미크론) 계통에 속하고, 43개는 그 하위 변이인 BA.2(스텔스 오미크론) 계통에 속하는 것으로 …

Read More »

유가 금주 내 리터 당3만동으로 인상 가능성 높아

가솔린가격이 사상최고치를 또 경신할 예정이라는 보도가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9일 Vnexpress지 보도에 따르면, 석유업계관계자를 인용하여, 가솔린 RON92,95가격을 기준으로 이번주 내로 또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리터당 3만동이 전망된다고 보도했다. 석유업계 관계자는 이러한 가격의 원인은 베트남 업체가 주로 석유를 …

Read More »

호찌민시 당국 현재 방역조치 철폐 제안

– 사회기능 유지 – 현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방역에 도움 안되 무의미 호찌민시가 오미크론 확산으로 인하여 코로나-19 전염병 유행추세가 바뀌자, 현재의 사회적 거리두기와 집합자제를 철회할 것을 제안했다고 Vnexpress지가 9일 보도했다. 응웬 반 넨, 호찌민시 당 서기는, 수요일 9일 저녁에 열린 …

Read More »

비엣젯항공, 태국관광청과 마케팅 협약

베트남 민간 저비용항공사(LCC) 비엣젯항공(Vietjet Air)이 태국관광청(TAT)과 관광 촉진을 위한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고 인사이드비나지가 10일 보도했다. 이번 협약은 비엣젯항공의 태국법인 비엣젯타이(Vietjet Thailand)가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여행사 및 언론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팸트립(Fam Trip, 여행체험단)을 비롯한 다양한 관광 진흥 및 마케팅 …

Read More »

인니, 팜유 수출 규제 강화

-내수공급 의무비율 10%P 확대 세계 최대 팜유 수출국인 인도네시아가 식용유 파동과 관련해 팜유 수출업자의 내수 공급 의무 비율을 오는 10일부터 10% 포인트 올린다고 연합뉴스가 9일 보도했다. 인도네시아 정부의 이번 조치로 수출 물량이 줄어들면서 국제가격 상승 등 파장이 예상된다. 이날 현지 …

Read More »

말레이시아, 4월부터 무 격리 입국 재개

말레이시아 정부가 코로나19 이후 2년만인 다음달부터 의무검역 없이 모든 외국인 관광객의 입국을 허용한다고 9일 인사이드비나지가 보도했다. 싱가포르 스트레이트타임즈(Strait Times)에 따르면, 이스마일 사브리 야콥(Ismail Sabri Yaakob) 말레이시아 총리는 이번 국경 재개방이 코로나19 바이러스와 함께 생활하는 ‘풍토병’ 단계로의 전환의 일부라고 설명했다. 입국자들은 …

Read More »

인도네시아 발리, 한국·베트남 등 23개국 도착비자 재개

인도네시아의 세계적인 휴양지 발리섬이 코로나19 발생 2년만인 7일부터 한국, 베트남을 포함한 23개국에 대한 도착비자 프로그램을 재개했다고 8일 인사이드비나지가 보도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발리섬 도착시 30일짜리 비자를 신청할 수 있는 국가는 한국, 베트남과 함께 미국, 일본, 영국, 호주,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

Read More »

한주필 칼럼-수염은 왜 길러!

코로나로 한동안 집에 갇혀 지내는 동안 아마도 많은 남자들이 본의 이건 아니건 간에 수염을 많이 길렀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그러했고 봉쇄가 끝난 후 만난 지인들의 얼굴에 잡초처럼 무성한 수염들을 많이 만났으니까요.  요즘도 다시 의도치 않게 수염이 길어지건 합니다. 한국에 와서 별로 외출할 기회도 없이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