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October 18,Monday

Daily Archives: 2021년 September 11일

한주필 칼럼- “징”한 한국인

어제 9월 10일 아침, 한인회에서 알선한 65세 이상 시니어 한국인을 위한 화이자 백신 접종이 푸미흥 전시장에서 있었다. 오후 1시반부터 시작한 접종은 약 한 시간 만에 순조롭게 마감했다. 이번 접종 대상자는 지난 8월 5일과 7일 한인회를 통해 한국학교에서 모더나 백신을 접종한 …

Read More »

-호찌민 한인회 공지- 호치민시, 외국인 전용 1차, 2차 백신 접종 신청 사이트 오픈

■ 한인회는 총영사관을 통해 1차 미접종자 1,594명 명단을 호치민시에 제출하고 접종 완료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 호치민시는 이에 대한 결정으로 외국인들이 1차, 2차 백신접종을 신청하는 전용 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를 통합 관리하는 정책을 제시해 주었습니다. ■ 1차를 못 맞으신 분들도 급하지만 …

Read More »

태풍 꼰손 베트남 중부 상륙 예정

제 13호 태풍 꼰손(Con Son)이 베트남에 9월 12일부터 상륙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Tuoi tre지와 각종 매체의 9일 보도에 의하면 괌 부근에서 발생한 태풍 꼰손은 베트남에 10일 부터 영향을 주기 시작하여 12일 다낭 부근에 상륙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수요일 국가운영위원회에서는 중부지역 …

Read More »

달랏 관광업 2개월 만에 재개

월요일 운영이 재개된 호이안에 이어, 호찌민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램동성 (Lam Dong) 달랏(Da Lat)시 관광시설의 영업이 화요일 부터 재개되었다고 Vnexpress지가 9월 9일 보도했다. 램동성 관계자에 의하면 달랏시의 관광지와 호텔 영업이 9월 7일 오후 5시 부터 국내여행자에게 개방되었으며 7월 2일 …

Read More »

베트남 10월 순차적 출입국 재개방 검토중

베트남 정부가 국가의 순차적인 재개방을 검토중이라고 Vnexpress지가 9일 보도했다. 매체 보도에 따르면 문화스포츠관광부 관계자의 발언을 인용하여 기존 검토중인 푸꿕(Phu Quoc)섬의 10월 백신접종 완료자 개방을 시작으로 전염병 확진 상황의 전개에 따라 백신여권 입국을 하롱, 호이안, 나짱, 달랏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화스포츠관광부 관계자는 …

Read More »

한국 정부 베트남 백신지원 검토 중

대한민국 정부가 베트남에 백신지원 방안을 검토중인 것으로 9월 10일 헤럴드 경제지가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지난달 베트남 정부로 부터 백신지원을 공식요청받은 한국 정부는 현재 검토중이며, 논의를 거친후 백신 지원으로 무게를 둔 것으로 알려졌다. 정부관계자에 의하면 지원 시점은 국내 2차 접종률이 70~80%가 넘은 시점인 10월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