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19,Tuesday

Daily Archives: 2021년 September 14일

호찌민시 사회적격리 연장 발표

호찌민시가 현행 봉쇄조치를 이달말까지 유지하는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Vnexpress지의 보도에 따르면 9월 13일 판 반 마이 (Phan Van Mai) 호찌민시 인민위원회 위원장은, 16시에 열린 정례브리핑에서 현재 확진자가 29만명정도 남아 있고, 백신카드의 미비로 인하여 호찌민시의 총리령 16호 사회적 격리조치를 연장하겠다는 결정을 …

Read More »

국내선 운항 재개-민항총국 호소

베트남 민항총국 (CAAV)가 13일 정부에 국내선 노선 재개를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9월 13일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민항총국 당국이 정부에 제시한 국내선 재개 3단계 방안은 다음과 같다. 첫번째 단계에는 2021년 4월 4차 유행 이전의 약 50%수준으로 운항을 재개하며, 두번째 단계에서는 4월 기준으로 70% …

Read More »

에이스쿡 베트남, “하오하오 라면 유해물질 없어” 공식발표

13일 인사이드 비나지 보도에 따르면 8월 아일랜드에서 유럽연합에서 금지한 에틸렌옥사이드(EO)가 검출되어서 문제가 발생한 에이스쿡 베트남이 생산하는 하오하오(Hao Hao)라면이 베트남 생산분에는 아일랜드에서 검출된 유해 성분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10일 발표했다. 에이스쿡 베트남은 국제시험인증 업체인 유로핀스(Eurofins)에 의뢰한 성분분석 조사결과 하오하오 제품에서는 EO가 검출되지 않았으며 다른 …

Read More »

한주필 칼럼-잔인한 세월

참 세상 잔인합니다. 아무 죄가 없는 사람들을 가택연금 시켜 놓고 약속된 기일이 되자 풀어줄 까 말까 멋대로 재단하는 꼴이 참 기분 더럽게 만듭니다.  마치 바다에 빠져 허우적거리다 저만치 배가 보여 죽을 힘을 다해 헤엄쳐 갔더니 또 배가 저만 치 흘러가 버린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