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19,Tuesday

Daily Archives: 2021년 September 21일

나짱 깜란국제공항 국제선 항공편 1년 6개월 만에 귀환

20일 Vnexpress지 보도에 의하면 현대미포조선의 베트남법인인 현대비나신조선(Hyundai-Vinashin Shipyard) 한국인 직원 37명이 9월 18일 아시아나항공편으로 베트남 중남부 칸화성(Khanh Hoa) 깜란국제공항(Cam Ranh)으로 특별입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운항은 2020년 3월부터 실시된 코로나19 봉쇄조치 후 인천공항과 깜란공항을 연결하는 첫 왕복 항공편이다. 18일 오전 8시경 …

Read More »

멸종위기 호랑이 하띤성 냉장고에서 발견

18일 Vnexpress지 보도에 따르면 죽은 호랑이의 시체가 하띤성 가정집 냉장고에서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발견은 16일 하노이 환경경찰의 주도로 실시 됐으며, 42세 응웬 반 쭝(Nguyen Van Chung)씨의 집을 수색한 결과 냉동고에 보관된  몸무게 160킬로정도의 호랑이를 발견했으며, 호랑이 시체와 더불어 34킬로의 …

Read More »

꽝빈성 교사 일부러 백신 2방 맞는 실수 발생

북부 꽝빈성에서 학교 선생이 일부러 2 도즈의 백신을 10분이내로 맞고 적발되엇다고 Tuoi Tre지가 19일 보도했다. 사건은 꽝빈성 레 뚜이구역에 위치한 종합병원에서 지난 9월 16일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Truong Thuy 초중학교 소속의 교사가 종합병원에서 첫 도즈의 아스트라제네타 백신을 접종받은 후 …

Read More »

한주필 칼럼-적응의 생물, 인간

출구가 자꾸 멀어져 가는 코로나 정국을 지나며 참 많은 것을 생각합니다. 젊은 시절 군에 입대했을 때 정식 입대가 아닌, 가 입대로 신체검사를 하며 일주일을 보내는 기간이 있었는데 그 때 느낀 참담한 감정을 지금도 기억합니다. 질풍노도와 같은 방만한 시절을 보내다 엄격한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