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19,Tuesday

Daily Archives: 2021년 September 13일

호찌민시 당서기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시사

12일 인터넷 매체 Zing.vn에 의하면 호찌민시가 본래 약속했던 경제재개활동 일정이 지연될 수 있을 수 있다고 시사했다고 전했다. 응웬 반 넨(Nguyen Van Nen) 호찌민시 당서기가 9월 11일 열린 호찌민시 운영위원회 회의에서 언급한 발언에 따르면 15일까지 호찌민시 전염병 통제는 불가능 할 수 …

Read More »

총리-2022년 초까지 경제 정상화 지시

팜민찐 총리가 2022년초까지 경제 정상화가 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우라는 지시를 내린것으로 12일 Vnexpress지 보도를 통하여 알려졌다. 9월 11일 열린 정부 회의에서 팜 총리는 베트남의 새로운 정상화의 준비를 위하여 보건부에 이를 위한 최종 전략을 만들어서 제출과 그리고 규제완화 및 경제활동 …

Read More »

호찌민시 경제재개 로드맵 공개

호찌민시가 3단계 개방 및 백신카드 도입을 주요 골자로 하는 경제재개 로드맵 초안을 공개했다. Vnexpress지의 11일 기사에 의하면 호찌민시 인민위원회는 10일 오후 ‘코로나19 예방 및 경제회복 계획 초안’을 공개했으며 이 후 최종안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 로드맵 초안에 따르면, 경제재개는 시민들의 건강과 …

Read More »

베트남 새로운 백신 승인

베트남 보건부가 아랍에미리트연합(UAE)의 코로나19 백신 하야트백스(Hayat-Vax)를 10일 긴급사용 승인했다고 인사이트 비나지가 11일 보도했다. 이번에 승인된 햐야트백스는 중국 시노팜(베이징생물제품연구소)의 기술지원으로 생산한 백신으로, 시노팜의 반제품을 UAE의 줄파르(Julphar, Gulf Pharmaceutical Industries)가 완제품으로 포장했다. 하야트라는 제품명은 아랍어로 생명을 뜻한다. 하야트백스는 지난 3월30일 UAE 보건예방부(MOHAP)의 …

Read More »

한주필 칼럼-우리는 모두 공동운명체

엊그제 9월 11일이 9/11 사건 2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평상처럼 일에 치여 사는 상황이라면 그냥 지나치며 뉴스나 봤을 만 한 날이지만, 요즘처럼 연금상태로 생활하다 보니 이런 역사적 사건을 한번 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만들어 줍니다. 20년 전 세계의 정세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킨 이 사건에 대하여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