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October 18,Monday

Daily Archives: 2021년 September 28일

한주필 칼럼-골프 이야기, 타이거 우즈가 절대로 따라가지 못하는 선수

올해 봉쇄가 막 시작될 당시 5월, 미국의 PGA tour, AT&T 바이런 넬슨 골프대회에서 이경훈이라는 한국인 골프선수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마침 지난주 TV에서 재방송을 하는 것을 보며 필드를 못 나가는 대리만족을 즐겨봤습니다. 오늘 할 얘기는 지난 5월 이경훈 선수가 우승한 대회를 만든 바이런 …

Read More »

신한베트남은행 QR코드 스캔 송금 도입

신한베트남은행이 은행계좌번호 입력없이 QR코드 스캔만으로 송금이 가능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아세안 데일리지가 9월 27일 보도했다. 신한은행 한국본사에서 지난달 입출금 계좌코드에 연동하여 QR코드가 생성되는 ‘My링크’서비스가 출시되어 50일 만에 이용자 10만명을 달성했으며, 이에 발 맞추어 신한베트남 은행도 베트남 정부의 시책과 아울러 한국에서의 성공에 …

Read More »

깐호아성, 11월부터 깜란해변 외국인관광 허용

베트남 중남부 칸화성(Khanh Hoa)이 오는 11월부터 백신여권 시범사업 계획에 따라 외국인 관광을 허용된다고 인사이드비나지가 27일 보도했다. 이에따라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한 외국인들은 11월부터 연말까지 전세기편으로 입국을 통해 제한된 관광이 허용된다. 대상 관광지는 냐짱(Nha Trang) 시내에서 약 45km 떨어진 깜란반도(Cam Ranh) 바이야이(Bai …

Read More »

베트남 백신여권 상호주의 기반 인정 검토중

베트남이 이번 주말부터 본격적으로 경제재개방에대한 준비가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국가 재개방조치에 대한 검토도 함께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Tuoi Tre지는 백신여권 상호인정에 관한 검토가 총리의 지시로 이루어지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최근 팜민찐 (Pham Minh Chinh) 총리가 외교부 및 보건부에 지시한 사항에 …

Read More »

호찌민시 10월 1일 이후 광범위한 경제활동 검토 중

9월 27일 SCTV방송 기사에 따르면 10월 1일 이후 호찌민시의 경제재개안이 시민들의 기대 이상으로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우선 대중교통은 50%정도 수준에서 운영이 시작될 예정이며, 10인 이하 실내외 활동 허용이 검토중이다.(전원 그린 카드 소지자일 경우, 50명까지 해당 활동 허용) 헬스장 및 스포츠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