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October 18,Monday

Daily Archives: 2021년 September 17일

한주필 칼럼-미완성

40년전쯤 자기 사업을 시작하면서 컴퓨터 도스를 배우러 다닌 적이 있습니다. 막 컴퓨터가 도입될 당시였죠. 당시에는 업무에 컴퓨터를 이용하기 위해 도스를 배워야 했습니다. 3.5인치 플로피 디스크를 이용하여 도스로 컴퓨터를 부팅하여 하드도 없는 컴퓨터를 돌려서 간단한 업무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후 윈도우가 …

Read More »

-공지-《냐짱 거주 교민 백신 접종 진행 상황 보고》

■ 호치민한인회는 냐짱 지역에 거주하시는 교민들께서 하루속히 백신 접종하시도록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 한인회는 백신접종 신청자로 140명을 받았습니다 ■ 칸화성에 이를 제출하기 전 성 인민위원회와 좋은 관계 형성을 위해 주호치민총영사관을 통해 칸화성 조국전선과 미팅을 주선해 드렸고, 냐짱 교민대표로 수고해 주시는 …

Read More »

미적지근한 그린존 운동 허가 및 재개장

9월 15일 호찌민시가 그린존으로 지정된 지역에 위치한 아파트 단지 및 주거지역내 공원 재개장을 지역민 운동용으로 허용했지만 9월 16일 현재 재개장이 허용된곳은 극히 적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고 Tuoi Tre지가 보도했다. 특히 안전지역으로 지정된 7군 같은 경우도 16일날 바로 재개장한 공원은 없는 것으로 …

Read More »

공지- 《호치민시 외국인 전용 1, 2차 백신 접종 신청 진행 상황》

■ 9월15일 외국인 전용 백신 접종 신청 사이트를 관리하는 담당자(호치민시 외무국 소속)에게 진행 상황과 향후 예정 스케줄을 문의하였습니다 ■ 9월14일까지 받은 신청자 명단은 오늘까지 모두 정리하여 호치민시 보건국에 접종 요청 공문과 함께 전달할거라했습니다. ■ 담당자의 말에 따르면, 빠르면 다음주 주중부터 …

Read More »

호찌민 봉쇄 세분화된 첫날, 지역별로 희비엇갈려

호찌민시 봉쇄가 세분화되어 연장된 첫날 시내 각지에서 희비가 엇갈렸다고 Tuoi Tre지가 9월 16일 보도했다. 이날 그린카드 제도와 더불어 1주일에 한번 쇼핑이 허용된 7군은 Nguyen Thi Thap, Huynh Tan Phat거리를 중심으로 이동량이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고 일부지역의 통행량이 증가하자, 공안측에서 다시 교통통제를 시작하여 도로내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