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19,Tuesday

Daily Archives: 2021년 September 5일

호찌민시 20일부터 경제활동 재개되나?

5일 Vnexpress지 기사에 의하면 9월 5일 오전 기자회견에서 호찌민시 Nguyễn Văn Nên 당서기는 “F0(확진자)를 다 찾아 완치 및 이렇게 엄격한 거리두기를 지속적으로 적용할 수는 없다”다고 말하면서 “거리두기를 차차 풀어갈 것이며, 조금 느리지만 꼼꼼하고 확실하게 할 것이라고” 거리두기의 점진적인 해제를 시사했다. Nen당서기는 호찌민시는 …

Read More »

호찌민시 한국글로벌학교 개교식 예정

2021년 9월 6일 오전 10시부터 호찌민시 한국글로벌학교 호찌민 캠퍼스 개교식이 ZOOM을 통한 온라인으로 열린다. 지난 2020년 9월 하노이에 “올바른 인성을 갖춘 건강하고 능력있는 글로벌 인재 육성” 을 목표로개교한 한국형 국제학교로, 코로나로 인한 많은 어려움 속에 2021년 호찌민 캠퍼스를 7군 지역에 …

Read More »

한주필 칼럼-고독도 능력이다.

‘인생은 고통이고 세상은 최악이다’ 라는 쇼펜하우어의 글이 이리 실감되는 날이 올 줄은 몰랐죠. 그 양반이 이런 글을 쓸 때도 아마 세상은 그리 평온하지는 않았던가 봅니다. 그가 살던 시기에1848년 독일에서는 베른 혁명이 일어나며 사회혼란이 극에 달하던 시기이니 그가 대표적인 염세주의자가 된 …

Read More »

다낭시 방역 세분화 발표

하노이에 이어 다낭시도 방역세분화를 발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4일 Vnexpress지 영자판 보도에 의하면 다낭시도 일괄적으로 봉쇄하는 방역에서 벗어나서, 하노이 처럼 방역세분화를 9월 5일 부터 실시한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의하면 하노이 처럼 다낭시도 도시전역을 가장 위험한 지역을‘레드’, 중고강도의 위험지역을 ‘옐로우’,감염리스트가 적은 지역을 ‘그린’존으로 …

Read More »

베트남 백신 속속 도착

베트남에 백신지원약속을 한 국가들이 제공하는 백신이 베트남에 속속 도착하고 있다. 4일 TuoiTre지 기사에 의하면 일본이 300만분의 백신을 지원한데 이어 추가로 약 300만분의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이번에 지원되는 백신의 1차 44만 도즈는 9월 9일에 도착할 예정이다, 아울러 독일도 백신을 …

Read More »

총리, 삼성전자 타이 응우엔(Thai Nguyen) 산업단지 방문

팜민찐 총리가 북부 타이응웬(Thai Nguyen)성에 위치한 삼성전자 베트남 산업단지를 방문했다고 Dan Tri지가 보도했다. 매체 기사에 의하면 3일 공장을 방문한 팜 총리는 회사 경영진이 생산 및 경영 상황에 대해 보고하는 내용과 정부, 총리, 관계 부처 및 기관에 대한 제안과 권고 사항을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