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October 18,Monday

Daily Archives: 2021년 September 9일

한주필 칼럼-백신만이 유일한 탈출구라는데.

지루하게 지속되는 장기 봉쇄에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안이 모든 시민이 백신을 맞는 것이라는 데 이견이 있을 수 없다. 해서 지금 호찌민의 온 시민들의 관심은 온통 백신 접종에 매달려 있다. 가끔 전해오는 지인들의 소식을 듣자면 지역 단위별로 접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

Read More »

베트남 부동산 업계 28% 도산위기

8일 Vnxpress지 보도에 따르면 장기화된 락다운 조치로 인하여 약 28%정도의 부동산 업자들이 도산위기에 처했다고 베트남 부동산 연합( Vietnam Association of Realtors.) 의 발표를 인용하여 보도했다. 베트남 부동산 연합은 최근 전 회원사를 대상으로 정부에 상황을 알리고, 긴급자금을 신청하기위한 경영상황에 관한 실태조사를 …

Read More »

호찌민 지하철 1호선 개통 ‘또’ 연기 확정

호찌민 1군 벤탄시장 앞에서, 동부 뚜득시 수오이띠엔 공원을 잇은 호찌민 지하철 1호선 사업이 코로나 19 영향으로 연기될 전망이라고 8일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본 사업 발주처인 호찌민 도시철도 관리위원회가 당초 목표인 2021년 4분기를 넘어 2023년, 2024년 초 완공을 목표로 일정 …

Read More »

호찌민시 모더나, 화이저 상호교차접종 허용

호찌민시가 주로 노약자에게 접종하고 있는 모더나와 화이자 백신의 교차접종을 허가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8일 Tuoi Tre지의 독점보도에 의하면 11군 및 노인을 대상으로 주로 접종된 모더나 백신의 공급계획이 차질을 빚으면서 대신 화이자 백신을 2차로 접종을 허용하는 상호교차접종을 시험으로 일부지역에서 시작했으며, 이를 전 …

Read More »

호찌민시 백신그린패스 도입예정

호찌민시가 백신접종자의 활동을 보장하는 목적으로 일명 ‘백신그린패스’의 도입을 검토중이라고 판 반 마이(Phan Van Mai) 호찌민시 인민위원회 위원장이 언급했다. 8일 Tuoi Tre지 보도에 따르면 판 위원장은 시 당국에 백신그린패스 도입과 9월 15일 이후 시의 경제 재개방안을 검토하기 위한 팀이 만들어졌다고 보건부 장관과의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