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8,Sunday

Daily Archives: 2021년 September 27일

호찌민시 30일까지 바리케이드, 검문소 제거 결정

호찌민시가 10월부터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이달 30일까지 시내 도로와 주거지역의 모든 바리케이드를 철거하고 통행증 검사도 완화하기로 했다. 9월 25일 Vnexpress지 보도에 따르면  10월부터는 도로에서 통행증을 검사하는 대신 출발지와 목적지만 확인하고, 무작위 신속검사를 실시할 계획이며, 만약 그린카드를 소지하지 않는 사람이 이동 …

Read More »

호찌민시, 10월부터 이동제한 해제 검토중

호찌민시가 내달 1일부터 코로나19 봉쇄조치의 이동제한을 일부 해제해 새로운 일상으로 복귀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9월 26일 Vnexpress지 보도에 따르면 시 교통운송국이 인민위원회에 제출하기 전, 의견수렴을 위해 호찌민시 산하 각 군·현에 보낸 제안서 초안에 따르면, 차량은 기본적으로 탑승자가 방역조건을 갖추면 …

Read More »

호찌민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2차접종 간격 단축 결정

9월 24일 인사이드비나지 보도에 따르면 이날 호찌민시 인민위원회가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의 1, 2차 접종간격을 6주로 단축하는 방안을 확정해 보건부에 승인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 당국은 이날 열린 기자회견에서 24일 AZ백신의 접종간격을 이같이 단축키로 결정, 보건부의 승인이 나는대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호찌민시가 …

Read More »

한주필 칼럼-성공의 묘약

성공적인 삶을 살기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가요? 삼척동자라도 의지라고 말할 것입니다. 강한 의지력은 모든 일에 성공을 기약합니다. 의지력이란 무엇인가요? 의지력이란 본성을 거슬리는 힘이라고 정의합니다. 우리는 늘 편한 상태로 많이 먹고 게으름 피우고 싶어하는 본성이 있는 데 그 본성을 거슬러 하고 …

Read More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